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사용을 통한 비즈니스 홍보에 대한 확실한 조언

점점 더 많은 상거래가 온라인에서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인터넷에서 고객에게 어떻게 연락할 것인지 알 필요가 있어요.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다음 단락은 자신을 홍보하고 내일 제국의 기초를 쌓기 시작하는 것을 배우기에 안성맞춤이에요.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든다면 당신의 캠페인은 더 성공적일 것이에요.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있을 때 당신에게 새로운 것을 기대하게끔 정기적으로 비디오를 만들어야 해요.


그것은 또한 당신의 개별 동영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노출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고객들이 정말 긴 비디오를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제품의 데모를 탭하고 있는 경우 20분 이내에 완료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단지 청중들에게 말하고 광고하고 있다면, 10분이 여러분의 한계일 것이에요.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여러 웹 사이트에 대한 동영상을 만들 때는 모든 웹 사이트에 대한 제목과 설명을 작성해야 해요.


키워드도 잊지 마세요.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도 현명해요.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홍보하고 싶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해답일 수도 있어요.


데모는 사람들이 제품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데 특히 효과적이에요.


그것을 실제로 보면, 그 상품은 더 많은 구매자를 갖게 될 것이에요.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할 때,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해요.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의 관심을 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첫 몇 초 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어야 해요.


티저나 독특한 관점을 전달해 이들을 사로잡고 전체 영상을 보고 싶게 만들어야 하는 부분이에요.




고가의 비디오 장비는 정말 양질의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필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비디오에 전문적인 장비를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어요.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어요.


자연스럽게 카메라와 대화하세요.


그럴 필요조차 없어, 정말로.


당신은 컴퓨터 화면의 비디오도 할 수 있어요.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주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입니다.


주제에 대한 튜토리얼을 만들면 틈새에서 목표 방문자에게 다가갈 수 있어요.


네가 전문가인 걸 알면 다른 걸 알려주고 싶어할 거야



이제 이 글을 읽었으므로 비디오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알 수 있어요.


비디오는 당신이 전세계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줘요.


방금 읽은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세요.